FAQ

뒤로가기
제목

무선충전 시계를 샀는데 충전이 안되요.

작성자 JISUNG#(ip:)

작성일 2021-03-11

조회 1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건전지를 넣으셨다면 제거하신 후 동봉 되있는 케이블과 아답터를 연결해주세요.

2. 시계 절전모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뒷면에 Down 버튼을 짧게 1번 누르시면 설정 가능합니다. --:Sd 상태로 설정해주세요.

3. 핸드폰 뒷면에 체크카드, 자석, 메탈 같은 금속 성분이 있거나, 케이스가 3mm 이상, 가죽케이스를 사용하실 경우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 모델 확인

삼성은 S7부터, 노트는 5부터 지원합니다.

(단, 최신 기종이어도 a가 붙는 보급형은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이폰은 8부터 가능하며 애플워치는 불가합니다.

LG는 G7부터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ALL CENTER

    070-8867-3673

    평일 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근무시간 외에는 온라인으로 문의 접수 해주세요.

  • BANK INFO

    기업은행 279-023655-04-031

    예금주 박지연

COMPANY. 지성아이엔씨 / OWNER. 박지연 외 1명

PRIVACY MANAGER. 박지연

TEL. 070-8867-3673 / E-MAIL. jisung8867@naver.com

ADDRESS. 14557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198번길 36 (춘의동) 춘의테크노파크 101동 806호

BUSINESS LICENSE. 105-15-70294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제 2015-경기부천-1781 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맨위로